SNS 채널

무료상담

학습지원센터

  • ☎ 수강신청 문의

    1522-3022

  • ☎ 학습장애 문의

    02-866-0915

  • 월~금 : 09:30 ~ 18:30

    점심시간 : 12:30 ~ 13:30

  • 입금계좌번호

    ☎ 입금문의

    02-866-0915

    기업은행 예금주 (주)올티칭

    541-053771-01-010

    국민은행 예금주 (주)올티칭

    421701-04-218634

    신한은행 예금주 (주)올티칭

    100-033-924702

    하나은행 예금주 (주)올티칭

    428-910031-18904

Home > 학습지원센터 > 공지사항
  제목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  
 

등록일

2016.03.09 조회수 34,840  
  첨부파일 파일이 없습니다  

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점취득을 위해서는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수 입니다.

(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지침(교육부 고시 제2015-85호 Ⅲ. 출석 및 휴강 등에 관한 규정에 의거)

이에 따라 본 원에서도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필수로 하고 있으나

개인 PC 설정에 따라 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의 내용 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.

* 범용공인인증서란?

사용범위가 제한되어 있지 않아 모든 거래에서 사용 가능한 인증서.

개인용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시 4,400원(부가세 포함) 비용이 발생!

 

* 용도제한용 공인인증서(예, 은행, 카드, 보험용 등 정해진 특정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 / 발급 수수료 없음)로는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
 

1. [인터넷 브라우저 확인]

-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인터넷 실행 (O)

- 엣지브라우저, 크롬 등 액티브X 설치가 제한되는 브라우저 (X)

→ 아래 그림 오른쪽 Internet Explore 아이콘 모양을 클릭하여 인터넷을 실행!

 

2. [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 프로그램 정상 설치를 위한 설정 변경]

설정 변경 후 반드시 인터넷 창을 닫은 후 새롭게 인터넷 창을 실행 시켜야 합니다!

 

위 단계로 설정을 변경해 보아도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으신 분은

[한국전자인증] 홈페이지(http://www.crosscert.com/) 접속

 → 왼쪽의 [5. 관리]메뉴 클릭 후 인증서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 보시기 바랍니다.

(홈페이지 접속시 관련 프로그램 설치 메시지 자동으로 뜸)

 

[모바일 인증서 로그인 관련]

인증서 내보내기

 
목록
  이전글 3월 무이자 할부  
  다음글 16년 1학기 3차 개강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