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 PHP Error was encountered

Severity: Warning

Message: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- headers already sent by (output started at /home/httpd/html/edumin_v3/trunk/front-end/public_html/index.php:17)

Filename: core/EM_Input.php

Line Number: 137

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146
Home > 수강신청 > 수강 후기


 

강좌

보육실습(대면) 별점 ★★★★★  
 

등록일

2019.10.31 조회수 855  

 

제가 보육교사 공부를 결심하고 교육원을 선택할 때 고려한 사항은 먼저 대면수업이 많기 때문에 교통의 편리성과 보육실습과목이 개설되어서 같은 곳에서 수강할 수 있는지 여부였습니다.
몇 군데 전화상담을 해보니 가장 구체적이고 성실하게 설명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.
그리고 이벤트 기간으로 수강료가 가장 저렴했습니다.
수강기간에도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전화를 드리면 사소한 내용이라도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. 덕분에 사이버 강의이지만 불편함없이 수강을 할 수 있었습니다.
저는 여러 과목중에 보육실습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실즙중에 정말 필요한 내용에 대해 알려주시고 보육실습중에 닥치는 어려움에 대해서 들어주시고 수강생편에서 생각해 주시니 실습 중에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.실습을 하면서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서 대화하고 놀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. 다른 이론 수업은 출석을 지키고 번거롭지만 교안을 프린트해서 토론시에 활용했습니다. 그리고 교안을 보고 이론을 들으면서 제 나름대로 필기한다 생각하고 중요하다 생각하는 것을 제목이라도 공책에 적고 나중에 시험을 볼 때 공책을 보고 내용을 찾았습니다. 교안은 양이 방대하고 저는 찾기 기능을 잘 못해서 나중에 안 풀리는 문제를 찾을 때 이용했습니다. 그리고 과제는 도서관에서 교재를 빌려서 썼습니다.
수강이 끝나고 취업의 관문을 통과하게 된다면 저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교사가 되고 싶습니다. 아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목록
    하단 고정메뉴 숨김버튼
    하단 고정메뉴 올림버튼

    관심분야


    최종학력

    개강문의

    1522-3022